본문

오지환 ‘승요’ 김영은 쇼호스트 퇴사이유 “김영은 오지환 내조에 전념?” 임신 4개월 차

한국스포츠경제 | 2019.04.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영은 쇼호스트 임신과 함께 올해 초 LG트윈스 오지환과 혼인신고 마쳐, LG 트윈스 오지환 선수와 쇼호스트 김영은이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욱이 김영은은 임신 4개월째로 알려져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김영은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김영은, 오지환 아내 그녀는 누구?


LG 트윈스 오지환 선수와 쇼호스트 김영은이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욱이 김영은은 임신 4개월째로 알려져 팬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SBS funE는 “오지환과 김영은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며 “김영은은 현재 임신 4개월로 오지환이 시즌을 마친 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LG 구단 홍보팀은 해당 보도에 대해 “오지환 김영은은 이미 올해 초 혼인신고를 마쳤다”며 “시즌이 끝난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김영은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 공개와 함께 “골든이. 사랑하고 축복해. 우리 골든이 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임신을 알린 바 있다.


이어 5일에는 “골든이는 아들. 배가 뭉쳐서 1주일 만에 다시 찾은 병원. 이 녀석 엄마한테 너의 존재감을 알리려고 그런 거니? 왠지 아빠 판박이로 태어날 거 같구나”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김영은은 오지환으로 어린 시절로 추정되는 사진과 함께 “내일도 승리하세요. 무적 (LG)”라고 덧붙이며 남편이 LG트윈스 오지환 선수임을 드러냈다.


야구팬들은 김영은이 오지환의 경기가 있는 날 종종 구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이미 야구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의 연애는 공공연한 사실이었던 것. 팬들은 두 사람의 결혼과 임신에 축하를 보냈다.


한편 오지환은 LG 트윈스 내야수로, 지난해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거머쥔 대표팀으로 활약했다.


김영은은 2011년 미스코리아 전북 진 출신으로, 2017년 홈쇼핑 회사에 입사해 쇼호스트로 활동했으나 현재는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쇼호스트 김영은 씨가 최근 퇴사했다”며 지난 3월 롯데홈쇼핑을 떠났음을 알렸다.


이에 누리꾼들은 “오지환 선수 내조하려고 퇴사했다는 말이.. 암튼 축하합니다” “결혼 전에 임신인건가요?” “오지환 선수 이제 아빠가 되니 더욱 더 열심히 하셔야겠네요” 등의 다양한 의견이 분분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7일 [목]

[출석부]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경매]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