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너는 내 운명 정겨운♥김우림 부부,아내의 미모는..."연예인으로 착각한다"

이아름 연예부 기자 | 2019.02.12 | 신고 신고
조회 : 8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캡쳐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캡쳐

(서울=국제뉴스) 이아름 기자 =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첫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겨운 김우림 부부는 업어서 화장실을 데려다 주기도 하고, 한시도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달달한 신혼생활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겨운은 앞서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도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정겨운은 "아내는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다. 제가 대학을 안 갔다. 캠퍼스 데이트를 해보고 싶었는데 아내 덕분에 같이 학교도 돌아다니고 점심도 먹고 CC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겨운은 아내의 미모에 대해 "동네에서 같이 다니다 보면 제가 아니라 아내를 연예인으로 착각한다"며 "저를 쳐다볼까봐 걱정했는데 와이프가 더 빛이 나서 그런지 '어떤 연예인이 정겨운 닮은 사람이랑 다니더라~' 이런 소문이 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확인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4월 25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플랫브레드
[포인트경매]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