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탐나는 TV 박성제 MBC 보도국장과 분석하는 뉴스데스크..장수 예능 복면가왕의 힘은?

양민성 기자 | 2018.11.10 | 신고 신고
조회 : 41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10일 방송되는 MBC '탐나는tv'에서는 '복면가왕'과 '뉴스데스크'를 분석한다.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MBC 대표 음악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지난 4년간, 같은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화제성을 놓치지 않는 것은 물론 미국, 중국, 태국 등 7개국에 판권이 팔리며 세계적으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나이, 인종, 문화를 뛰어넘어 사랑받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의 힘은 무엇일지 시청자의 마음을 분석해보는 'M빅데이터'에서 알아본다. 


하나의 프로그램을 심도있게 해부해보는 '도마 위의 TV'에서는 MBC 정상화와 함께 새롭게 거듭난 '뉴스데스크'에 대해 이야기 한다.


특히 이번 회차는 <뉴스데스크>의 수장인 박성제 보도국장이 함께 자리해 위원들과 문답을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포맷에 대한 평가부터 신설코너의 성과와 한계점, 쾌거를 이뤄냈던 베스트 보도와 아쉬웠던 아이템 등을 꼼꼼하게 짚어보며 개편 후 '뉴스데스크'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주객전담' 코너에서는 한 주간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MBC의 이슈들을 키워드로 알아본다. 특히 이번 회에서 주목한 단어 중 '#친엄마'는 드라마 '숨바꼭질'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장면, 즉 민채린(이유리역)이 애타게 찾던 '친엄마'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이었다. 
그밖에도 '#19', '#족집게강사', '#연예인병' 등 화제의 키워드에 담긴 내용들을 '주객전담'에서 자세히 확인해 본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1 0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확인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8년 11월 15일 [목]

[출석부]
홍콩반점 자장면
[포인트경매]
세븐일레븐 강릉교동반점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