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호날두 방한 승리, "호날두 라이센스 없다"

이상후 기자 | 2018.07.11 | 신고 신고
조회 : 922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 레알마드리드)가 방한을 확정지은 가운데 과거 '호날두 라이센스'를 따냈다고 알려진 빅뱅 승리(28)는 이번 방한은 자신과 무관하다고 말했다. 

일본 건강 및 미용기구 기업인 MTG의 한 관계자는 이날 호날두가 복근 운동기구인 식스패드(Sixpad) 홍보를 위해 일본을 거쳐 25일 방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호날두 방한은 운동기구 홍보 목적으로 싱가포르 에이전트가 일본과 한국 등 아시아 국가 전체를 주관할 예정이다.

기대를 모았던 승리와 호날두의 만남은 이뤄지지 않을 전망이다.


앞서 승리는 지난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호날두가 방한했을 때 매니지먼트 역할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호날두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거듭 강조하였다. 


당시 승리는 "제가 라이센스 딴 이후로 호날두가 아시아권에 안 와요"라고 말한 바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인스타그램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인스타그램

승리는 지난 3월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호날두 매니지먼트도 했지만 호날두가 오질 않아서 폐업했다"고 밝혔고 또 해당 행사가 본인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승리는 이날 "이번 호날두의 방한은 제가 진행한 일은 아니지만, 이번 방문을 통해 그가 좋은 시간 을 보내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날두의 방한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이던 2007년 FC서울과의 친선경기 이후 처음이다. 당시 호날두는 맨유의 웨인 루니,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 에드윈 판데르사르 등과 함께 방한했다

0 0

저작권자 ⓒ RTK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7월 17일 [수]

[출석부]
바나나 우유
[포인트경매]
KFC 크리스피치킨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