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사회

조국 딸, 2번 낙제하고도 6번 장학금 받아... 일베 조국 딸, 유승민 딸과 사진 공개해 외모 비교까지 (1)

고예인 기자 | 2019.08.20 | 신고 신고
조회 : 7,778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국 딸 장학금 논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이 화제인 가운데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에서 조 후보자의 딸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 채널A방송화면 캡처
조국 딸 장학금 논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이 화제인 가운데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에서 조 후보자의 딸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 채널A방송화면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이 화제인 가운데 극우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이하 일베)에서 조 후보자의 딸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19일 논란에 휘말린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딸 장학금 문제가 불거지면서 일간베스트(일베)에서 조국 딸 사진을 유포했다.


일베에 올라온 조국 딸 사진에 회원들은 유승민 의원 딸과 외모를 비교하며 문제되는 댓글을 달고 있다.


조국 딸 사진에 성희롱에 가까운 댓글까지 남겨져 있는 게시물은 초상권은 물론 사생활 침해 등 문제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지난 19일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이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에 대해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성적 미달로 두 차례 낙제했음에도 불구하고 6학기 장학금을 받았다”며 특혜 의혹을 제기했다.


19일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은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의 딸에 대해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성적 미달로 두 차례 낙제했음에도 불구하고 6학기 장학금을 받았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당시 교수는 "장학금 지급은 성적이나 가정 형편 등 통상적인 기준 등급에 따라 선정되는 우수 장학금이 아니다"면서 "학업에 대한 독려와 격려를 위한 면학장학금"이라고 설명했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사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9월 23일 [월]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파리바게뜨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