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경제

KB국민은행, 타이어뱅크와 업무협약 체결

남기두기자 | 2019.08.13 | 신고 신고
조회 : 56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KB국민은행이 타이어뱅크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시스템 발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세종시의 타이어뱅크 신사옥에서 타이어뱅크㈜와 '맞춤형 자금관리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이전까지 수기로 관리했던 타이어뱅크의 자금계획 수립 프로세스를 시스템화하여 신속한 의사결정 체계를 수립하고, ▲대금수납 업무 간소화 ▲내부통제기반의 대금지급 관리 ▲캐시플로 실시간 모니터링 및법인카드 관리 시스템 등 금융업무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 기반을 마련하기로 했다.


신덕순 KB국민은행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체 계열사를 아우르는 성공적인 자금관리서비스구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타이어뱅크가 신규 진출한 플랫폼 비즈니스영역에서KB국민은행이 축적한 사업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협업 방안도함께 논의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은 "KB국민은행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디지털 혁신세대를 선도하는 맞춤형 자금관리서비스 도입으로 체계적인 재무관리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플랫폼 비즈니스영역의 선두주자인 KB국민은행과 협업하여 다양한 사업모델을 선보여 지역경제 및 중소기업의 상생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RTK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댓글쓰기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맨위로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8월 23일 [금]

[출석부]
죠스떡볶이 1인분
[포인트경매]
미샤 5천원권(온/오프 이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