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서울중기청, 제로페이로드 이벤트 개최

국제뉴스 | 2019.07.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박종진기자 =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청장 박영숙)은 제로페이(모바일 직불 결재) 사용 활성화를 위해 구로구청, 고척근린시장 육성사업단과 공동으로 13~17일 '고척근린시장 제로페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지역별 지자체 및 협단체 등과 협력하여 제로페이 사용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상공인의 결재 수수료 부담 완화 및 매출증대에 기여하고자 제로페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지역에서 첫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된 고척근린시장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문화관광형 시장 비전 선포식(17일)', '제로페이&가격표시 홍보 캠페인(15~17일)' 행사와 함께 개최하여 이벤트 성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고척근린시장 운영부스에서 할인 쿠폰(3000원)을 제공 받아 제로페이(5000원 이상)로 결제 시 상인에게 쿠폰을 제시하면, 상인은 쿠폰 금액을 제외하고 결재하는 방식이다.


그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제로페이 사용 실적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5만원 1명, 3만원 1명, 2만원 1명)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영숙 청창은 "앞으로도 서울지역 지자체, 협단체, 상인회 등과 협력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러한 이벤트를 통하여 제로페이 사용이 활성화되고, 소상공인의 경쟁력이 확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경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19년 10월 18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포인트경매]
홍콩반점 탕수육 (소)